연극의 주인공은 몇명이 아닙니다.

 

연극의 주인공은 몇명이 아닙니다.

 

1.배경

내 별자리는 게자리이고, 나는 그녀의 남편의 자리를 쐈다. 제 남편이 그랬어요. “우리는 서로 매달리고, 반대 방향으로 끌어당깁니다.

당신은 빛을 향해 어둠에 빠졌나요, 사실 전 정말 잘해요. “좋은 관계의 확실하고 절대적인 열쇠는 상대방의 존재를 당연하게 여기지 않는 것입니다. 그

냥 결혼했어요 절대 내게 돌아오지 않을 거라고 생각했기 때문이에요 당신은 항상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그것도 뒷자리로 하세요.

저의 집중력은 오로지 놀이에만 집중합니다.

원우 씨와의 연락은 너무 많이 받았지만 할 수 없었어요. 결국 제가 앞에 있는 쇼를 누가 할지 알게 되더라도 나머지 절반은 어떻게 써야 할지 모르겠어요, 저 자신도.

연극에서 한 가지 중요한 것은 그녀의 동료 배우들에 대한 태도입니다.

모든 사람들이 한 작가의 이야기를 들려주고, 그리고 무언가를 하고, 그것이 제가 그 연극을 좋아하는 이유입니다.

저는 1957년 올드빅에서 배우들에게 모든 것을 의지해야 했던 시기에 이것을 꽤 일찍 배웠습니다. 존 네빌이 햄릿 역을 맡아 극단을 이끌 때입니다.

네빌에서 배웠어요. 극단의 모든 사람들이 매우 중요하고, 그들 각자가 기여를 합니다.) 그 연극은 단지 몇 명의 중요한 인물들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멤버들 전부에요. 51년간 연기하면서 무엇보다 이 부분을 지켜냈으면 좋겠습니다.

대본을 읽지 않습니다 읽기 싫어서가 아니라, 절벽에서 떨어지려고 했던 것과 같은 수준의 두려움을 갖도록 자신을 몰아붙이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안토니우스와 클레오파트라에서 토니 홉킨스와 함께 처음으로 대본을 읽었지만, 그것이 끝나면 무슨 일인지 알 수 없습니다. 그럴지도 몰라요.

연기를 해야 되는 게 무서워요. 그럴수록 두려움은 커집니다.

하지만 이 공포에는 절대적으로 아름다운 무언가가 있습니다. 내가 클레오파트라였을 때, 사람들은 나를 바라보며 “무슨 역이에요?”

저는 “클레오파트라”라고 말했습니다. 그러자 모두들 “그래요?” 두려움은 큰 도전이었어요. 어쩌면 그게 제가 필요한 것일 수도 있어요.

 

마쓰시타의 인생역전 스토리

2.재도약

“오늘은 어제보다 더 좋을 거예요.”

예를 들어 유명한 하노이는 비싼 옷이나 물건으로 치장하는 데 시간이 걸리고, 제가 하는 일에 대해 생각할 시간도 부족합니다. 잃을 게 하나도 남지 않았어요.

우린 시간이 없어요 연극은 밤이에요. 매일 밤이 전날 밤보다 나아졌으면 좋겠어요. 그 연극의 좋은 점은 그것이 다시 돌아온다는 것입니다.

아, 오늘 정말 엉망이었어요. 내일, 모레는 더 잘하겠습니다. 이렇게 생각할 수 있어요. 연기에서 배운 한 가지는 금욕입니다.

저는 기질상 그다지 침착한 사람이 아닙니다. 그래서 저는 퀘이커가 되었습니다. 퀘이커를 연기하는 것은 제가 필요한 센터와 같은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아마 사방팔방으로 몸을 뒤집을 거예요.

퀘이커를 수행하는 것은 제 뿌리와 같습니다. 그게 없으면, 저는 곧 길을 잃게 될 거예요. 행동은 저에게 침착한 중심을 가져다 줍니다. 때론 그저 잔잔한 정도가 아니라 대부분입니다.

 

배우를 보고 배우는 사람입니다.

끊임없이 배우는 것 같아요. 내가 한 모든 사소한 일들 말야.

51년 정도 동안 단 한 편의 연극도 하지 않았습니다. 51년 동안, 저는 3개를 제외한 모든 연극에서 쓰러졌습니다. 리틀 나이트 뮤직에서 세 번이나 넘어졌어요.

똑바로 설 수도 없어요. 연기의 기술을 배우기 위해 항상 해야 하는 것 중 하나는 그것을 보는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하는지 봐야 하고, 매번 봐야 합니다. 올드빅에 있을 때는 항상 무대 옆에 서서 지켜봤습니다.

영화에 출연할 뿐만 아니라 출연도 없습니다. 왜냐하면 보면 항상 배울 게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연극을 할 때는 항상 관객들을 보고 관객들의 반응을 봐야 합니다.

그래야 다음 장면의 속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놀이는 모든 것을 포용하는 예술입니다. 저는 화면에서 저를 보고 싶지 않아요. 정말 끔찍해요.

제 친구가 제 첫 번째 제임스 본드 영화를 보러 갔어요. 갈 수가 없었어요. 친구가 돌아와서, “좋은 마음 가져요. 얼굴이 집보다 세 배나 커졌어요.” 열 받았어요. 난 그걸 안 좋아해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